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프라하 찰스 브릿지

    프라하의 관광 명소

    체코의 매혹적인 수도 프라하는 풍부한 역사적, 문화적 명소를 자랑하며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이 찾고 있다. 스카이라인을 지배하고 있는 프라하 성은 비투스 대성당, 구왕궁, 골든 레인을 포함하고 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도시의 전경은 숨이 막힐 정도이다. 찰스 다리는 구시가지와 소시가지를 연결하는 바로크 양식의 조각상들로 장식된 그림 같은 14세기 다리로 유명하다. 거리의 음악가들과 예술가들이 거리에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낸다. 구시가지 광장은 다채로운 바로크 양식의 건물들로 둘러싸인 프라하의 중심부,  이전의 고딕 양식의 성모 교회, 그리고 매 시간마다 애니메이션 쇼를 공연하는 천문 시계로 둘러싸인 프라하의 중심 부이다. 구시가지 광장에 위치한  중세 천문시계는 공학과 예술의 경이로움을 자아낸다. 방문객들은 애니메이션 피겨와 함께 매시간 열리는 쇼를 보기 위해 모여든다. 성 비투스 대성당은 보헤미안 왕들의 무덤이 있는 프라하 성 안에 있는 고딕 양식의 걸작. 복잡한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과 멋진 세인트 벤슬라스 성당이 하이라이트이며 벤슬라스 광장은 상점, 식당 및 문화 기관이 즐비한 뉴타운의 활기찬 모습을 보여준다. 이 광장은 벨벳 혁명 기간 동안의 시위를 포함하여 체코 역사의 주요 사건이 일어난 곳이기도 하다. 오시포프 (유대인 구역) 프라하의 유대인 공동체의 풍부한 역사를 보존하고 있는 베텔, 구 유대인 묘지 및 유대인 갤러리도 볼거리를 제공한다.  페트 린 언덕과 망루 강당, 유리 미로, 상징적인 페트 ř린 타워가 있는 평화로운 탈출 거대 도시의 전경을 제공한다. 비셰라드 비셰라드 묘지, 성 마르틴의 로툰다, 성 베드로와 성 바오로 대성당이 있는 주요 요새이며  북적이는 거대 도시로부터 고요한 휴식을 제공해 준다. 웬슬라스 광장의 꼭대기에 위치한 국립 박물관은 체코의 역사, 예술 및 문화를 보여주며, 그 나라의 유산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 댄싱 하우스 초현대 건축 보석인 이 구조물의 독특한 디자인은 "프레드와 진저"라는 명성으로 유명하며  거대 도시의 문자 그대로의 스카이라인 속에서 두드러진다.  캄파 섬 블타바 강에 있는 예술 설치물, 강당 및 상징적인 레논 벽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라피티와 평화의 파견물로 덮인 평화로운 섬으로 다양한 장소에 퍼져있는 국립 미술관은 유명한 예술가들의 작품을 포함한 체코와 국제 미술의 광범위한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다. 프라하의 매력은 중세적인 매력과 현대적인 생동감이 매혹적으로 어우러져 유럽의 심장부에서 풍부한 문화 체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가 된다.

     

     역사

    체코의 수도 프라하는 천년에 걸친 풍부한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초기 정착지 이 지역은 일찍이 구석기시대에 정착했지만, 프라하의 중요한 중심지로서의 역사는 켈트족과 게르만족에 의해 시작되었다. 9세기에는 프레미슬리드 왕조에 의해 최초의 보헤미안 통치가 확립되었다. 프라하는 신성 로마 제국의 수도가 되면서, 찰스 4세 황제 아래에서 14세기에 번성했습니다. 프라하 성의 필수적인 부분인, 찰스 다리와 성 비투스 대성당은 이 시기 동안 건설되었다. 후스파의 전쟁은 15세기에 얀 후스의 가르침에서 비롯된 종교적 갈등이었다. 후스파의 동정심이 도시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합스부르크의 통치 프라하는 16세기에 합스부르크의 통치하에 들어가 오스트리아 제국의 주요 도시가 되었다. 1618년 프라하의 방어는 30년 전쟁을 유발했고, 심각한 파괴를 초래하게 되었다. 19세기에는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내에서 체코의 국가 정체성과 자치권을 위해 노력하는 문화적, 정치적 운동인 체코 국가부흥을 목격했다.

    세계 대전과 공산주의 시대 프라하는 제1공화국에서 나치 점령 그리고 제2차 세계 대전까지 20세기의 격동기를 경험하게 되었다. 전후, 그 도시는 1989년 바츨라프 하벨에 의해 이끌어지는 벨벳 혁명까지 공산주의 통치 하에 들어갔고, 공산주의 지배의 끝을 알리게 되었다. 1993년, 벨벳 이혼으로 알려진 슬로바키아와 체코의 평화로운 분리가 발생했다. 체코는 독립적인 국가가 되었다. 2004년, 이 나라는 경제적인 그리고 정치적인 통합을 촉진하며 유럽 연합에 가입하게 되었다.
    오늘날, 프라하는 활기찬 유럽의 수도로서, 프라하 성, 구시가지 광장, 그리고 천문 시계를 포함하여, 잘 보존된 중세 건축물로 유명하다.  풍부한 역사, 예술, 그리고 독특한 매력으로 관광객들을 끌어 모으면서, 문화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블타바 강, 찰스 다리, 그리고 벤슬라스 광장은 중앙 유럽 역사에서 지속되는 유산을 반영하며, 이 역사적인 도시의 상징물로 남아 있다

     

    전통 음식

    프라하의 전통적인 요리법은 푸짐하고 편안한 음식이 특징인 중앙 유럽의 맛의 즐거운 혼합이다. 체코의 중심부에서 맛볼 수 있는 상징적인 음식과 간식들이 있다 스코바나 스메타나 (등심에 재운 채끝)은 천천히 익힌 등심을 뿌리채소, 향신료, 사워크림으로 만든 섬세한 소스에 재우고 일반적으로 만두와 함께 제공된다. 굴라시는  쇠고기 또는 돼지고기를 양파, 파프리카 및 기타 향신료로 가득 채운 푸짐한 고기 스튜로  일반적으로 척과 함께 곁들여진다
     트델닉은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으로 구형 과자는 막대에 반죽을 두르고 굽고 설탕과 견과류로 시트를 씌워서 만들어집니다.   크네들로 젤로 (만두와 사우어크라우트를 곁들인 랠리 돼지고기)는 만두와 사우어크라우트와 함께 제공되며, 클래식하고 포만감을 주는  체코 음식을 만들어 냅니다. 콜라체는 양귀비 씨, 진주, 살구 같은 달콤한 과일패딩으로 가득 차있다. 그것들은 자주 케이터로 즐긴다. 팔라친키(Blintzes) 달콤하거나 고소한 성분으로 채워진 얇은 플랩잭. 인기 있는 패딩으로는 잼, 누텔라 또는 과일과 생크림의 혼합물이 있다. 체스네치카 마늘, 감자, 육수로 만든 편안한 수프이며 종종 크루통이나 치즈와 함께 제공된다. 그것은 강력한 맛으로 알려져 있다.  체코의 소중한 간식은 빵 부스러기에 빵가루를 입히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튀겨진다.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자주 제공된다. 유토펜치 생강과 양파 혼합물에 절인 뱅거들은 맥주와 함께 바 스낵으로 자주 즐겼다. 메도브닉 (허니가스) 꿀 맛이 나는 반죽으로 만들어지고 달콤한 크림이나 캐러멜 속으로 채워져 있는 농축된 카츠이다. 그것은 인기 있는 카테이다축제 기간 동안. 스타로체스카 키셀리카 (오래된 보헤미안 수프) 발효된 밀 또는 호밀 가루, 버섯 및 야채로 만들어진 신맛 나는 연무. 독특한 톡 쏘는 맛이 있다. 프라하 햄 전통적인 경화 햄인 프라하 ž스카 슌카는 종종 양고추냉이와 겨자와 함께 제공된다.  베체로프카 이 허브 리큐르는 요리는 아니지만 체코에서 좋아하는 것이다. 독특한 소스와 향신료의 조합은 소화제로 자주 즐겨지는 독특한 맛을 제공한다. 프라하의 요리 장면을 탐험하는 사람들은 고소한 고전요리부터 달콤한 간식에 이르기까지 모두 이 나라의 예술 유산에 깊게 내재된 체코 맛의 풍부한 음영을 목격할 수 있다.

     

    반응형